2024년을 마무리하며

지난 12월 18일, 한 해를 마무리하며, 마일스톤은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송년회를 열었습니다. 올해는 특별히 새로 합류한 구성원들과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더욱 뜻 깊었는데요. 새로운 회계사 여러 분과 새롭게 합류한 마일스톤 택스팀 구성원들이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어 주었답니다.

마일스톤의 송년회 어떤 분위기였는지 자세히 들려드릴게요🍸

모두가 기다리던
럭키드로우 시간

지난 마일스톤 송년회에서는 구성원들을 위한 상품권 럭키드로우 시간이 있었는데요!

이번 송년회에서는 권부대표님이 진행한 상품 럭키드로우 코너가 진행되었습니다.
(사실은) 구성원 모두가 설레는 마음으로 이 시간만 기다렸답니다😎

당첨자의 이름이 불릴 때마다 환호성과 함께 축하의 분위기가 무르익었고, 모두가 축하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나누며 송년회의 밤을 더욱 빛나게 하는 시간이었습니다.

2025년 유급 휴가 3일권을 받은 최나은 회계사
에어팟 4세대를 받은 TAX 2팀 한솔이 대리
조말론 핸드크림을 받은 택스 4팀 김진주 대리

이 외에도 저소음 키보드, 가습기, 목 마사지기 등 풍성한 선물로, 단순히 선물을 주고 받는 시간을 넘어 함께 웃고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 모든 즐거움을 만들어 주신 권순환 부대표님께 감사드리며, 다가올 2025년 송년회도 즐거운 추억들이 많이 만들어지길 기대하겠습니다😎 (씨익)

다가오는 2025년에도
함께합시다.

양대표님은 2024년에도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준 모든 구성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다가오는 2025년에도 함께 멋진 순간들을 만들어가길 기대한다는 마음을 전하셨습니다.

다가오는 2025년에도 모두 건강하고,

좋은 일만 가득한 마일스톤이 되길 바랍니다 ☺️

🌟HAPPY NEW YEAR🌟